남자 옷입는법:바자르 모노 멜란지 호텔식 아일렛 암막커튼 2p 완전추천드립니다

커튼 바자르 모노 멜란지 호텔식 아일렛 암막커튼 2p
42% 79,900원에서
45,630원
캐시적립 혜택 최대2,281원 적립 가능합니다.

바자르 모노 멜란지 호텔식 아일렛 암막커튼 2p 상품구매


암막 개쩔!! 완전추천드립니다 | 암막쩌러요!!!! 2시간동안 후기들 겁나 뒤져서 낮에도 빛 최대한 막아주는애로 찾아서 기대하면서 시켯는데 대바악 ㅋㅋㅋ이 가격에..싼티도안나고 느므 조아요ㅠㅠ진그레이를 사고싶었으나 로켓배송에는 없어서 네이비 시켰습니다! 어두운색일수록 빛을 더 잘 막아준다해서 ㅋㅋ인테리어따위 필요없고 무조건 어두운색으로 골랐어요~~
뭔가 천이 어어어엄청 촘촘하진않아서 직조 사이사이 구멍으로 밖에 해가 떠잇는거는 알겠는데 빛은 안 들어옵니다 ㅋㅋㅋ이거 설치하고 개꿀잠잤어요 다들 이거 사세요….
남향인 집인데 사진 모두 오후 2시에 찍은 사진입니다


가성비 좋아요. | 회색망사커튼이 있었는데 그거랑 같이 다니까
잘 어울려요.
꽤 톡톡하고 짜임도 있어서 좋아요.
길이도 넉넉하구요.


바자르 모노 멜란지 호텔식 아일렛 암막커튼 2p, 연그레이, 135 x 235 cm예쁘고 있어보이고 아주 좋아요!! 그치만 좀 많이 무겁네요ㅜㅜ


바자르 모노 멜란지 호텔식 아일렛 암막커튼 2p, 네이비, 135 x 235 cm집 거실창문에 비해 길이가 좀 길어 걷어놓을때는 살짝 묶어놔요!
제기준엔 두께도 얇지않은 편이에요.
빛차단은 아침햇빛가릴땐 다 가려주는 편입니다.
커튼 색도 너무 이쁘네요


바자르 모노 멜란지 호텔식 아일렛 암막커튼 2p, 진그레이, 135 x 235 cm실제 색상은 거의 남색에 가깝게 어둡습시다.
커튼은 온라인 구매 실패한적이 있어서 고민 많이 했는데 너무 잘 산거 같아요.


바자르 모노 멜란지 호텔식 아일렛 암막커튼 2p 상품구매


The post 남자 옷입는법:바자르 모노 멜란지 호텔식 아일렛 암막커튼 2p 완전추천드립니다 appeared first on 락피아.




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.